‘수미네 반찬’, 여름방학 반찬 특집…여름 별미 맛있게 즐긴다

입력 2019-07-24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미네 반찬’, 여름방학 반찬 특집…여름 별미 맛있게 즐긴다

오늘(24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60회에서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 시작을 맞아 자녀들 반찬 고민에 빠진 주부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방학 반찬을 선보인다.

먼저 식탁 위 단골 메뉴인 된장찌개에 차돌박이 하나를 더해 더욱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차돌된장찌개 레시피가 공개된다. 구수한 된장찌개에 차돌박이의 고소함이 더해짐은 물론,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호박잎쌈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박자박하게 끓이는 김수미만의 노하우를 선보인다.

이어 자녀 반찬 고민에 빠진 주부들을 위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딱인 매콤달콤한 뱅어포구이부터 계란말이 속 명란젓이 통째로 들어간 통명란계란말이, 호두와 마늘이 만나 달달함이 가득한 호두마늘볶음, 속을 폭신하게 튀긴 간장두부튀김 등 다채로운 반찬들이 등장한다.

특히, 통명란계란말이는 지난 6회에서 계란물에 명란젓을 섞어 만들어 화제가 됐던 명란계란말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명란젓이 통으로 들어가 새로운 식감을 선사할 전망.

오늘 게스트는 국내 1호 흑인 혼혈 모델 한현민이 출연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영향력 있는 10대 모델이지만, 음식을 맛보면 “동생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엄마가 이 방송을 꼭 봤으면 좋겠어요.”라며 가족 생각이 먼저인 든든한 장남 포스를 뽐냈다는 후문. 또한 갑자기 쥐어진 채망에도 당황하지 않고 센스 있는 순발력을 발휘하며 진정한 장남 면모를 뽐내는 것은 물론, 김수미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커플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고.

간단하고 영양 만점 반찬이 가득한 '수미네 반찬' 60회는 오늘(24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