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Mnet 단독 쇼케이스 성공적…63빌딩 데뷔 무대 압권

입력 2020-09-24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고스트나인, Mnet 단독 쇼케이스 성공적…63빌딩 데뷔 무대 압권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단독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지난 23일 Mnet 'GHOST9 DEBUT SHOWCASE [DOOR]'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고스트나인(GHOST9)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 옥상에서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 무대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했다.

특히 서울의 야경을 배경 삼아 자로 잰 듯 떨어지는 안무와 완벽한 완급 조절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탁월한 표정 연기와 함께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 디테일이 꽉 찬 안무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력파워' 퍼포먼스로 역대급 데뷔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GHOST9)의 시작과 포부를 담아낸 수록곡 '비전(Vision)'을 비롯해 '야간비행' 무대도 첫 공개,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까지 섭렵하며 고스트나인(GHOST9)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데뷔라는 꿈을 이룬 고스트나인(GHOST9)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추후 고스트나인(GHOST9)으로서 이루고 싶은 것들로 신인상 수상, 해외 투어,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서는 것 등을 언급하며 신인의 패기와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고스트나인(GHOST9)은 팬들을 향해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이 기다려온 만큼 그 기다림에 꼭 보답하겠다. 고스트나인의 이야기는 이제 시작이니까 저희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가는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애정 어린 인사를 건넸다.

고스트나인은 오늘(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첫 출연하며, 본격 데뷔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