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Harmony 종섭 “좋은 기회 만나 데뷔…긴장보단 설렘”

입력 2020-10-28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 출신 종섭이 P1Harmony로 데뷔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P1Harmony 'DISHARMONY : STAND OUT' 프레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P1Harmony의 테오는 데뷔 소감을 묻자 “긴장도 되고 많이 떨린다. 이 자리에 있어 데뷔 한다는 것이 실감난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K팝스타’ 출연 당시 보이프렌드로 화제를 모은 종섭은 “아무래도 그 때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 무대에 계속 서고 싶어서 이 일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좋은 기회를 만나 데뷔를 하게 돼 긴장보다는 설레는 마음이 크다”고 답했다.

한편 P1Harmony(피원하모니)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P1Harmony의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은 P1Harmony의 첫 번째 연작 테마 ‘DISHARMONY’의 첫 앨범이다.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세상을 구하기 위해 여섯 아이가 모여 희망을 찾아가는 P1Harmony의 세계관은 장편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가요계 정식 데뷔 전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DISHARMONY’ 테마의 첫 앨범명은 ‘눈에 띈다, 두드러진다’는 의미의 ‘STAND OUT’이다. P1Harmony는 부조화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에 대해 노래한다. 특히 스킷 트랙을 삽입하여 앨범 전반에 깔린 10대 또래의 현실에 대해 P1Harmony 멤버들이 겪었던 경험과 생각을 담았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