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AB6IX 이대휘·박우진과 '테디 베어' 듀엣 챌린지

입력 2020-11-22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차세대 솔로 주자 나띠(NATTY)가 그룹 AB6IX 이대휘, 박우진과 함께한 'Teddy Bear' 듀엣 댄스 버전을 공개했다.

나띠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AB6IX 이대휘, 박우진과 함께한 자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 챌린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영상 속 나띠는 이대휘, 박우진과 함께 'Teddy Bear' 포인트 안무를 듀엣 댄스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대휘, 박우진은 각자 춤선과 스타일을 살려 'Teddy Bear'의 귀여운 안무를 개성 있게 소화했다.

특히 나띠는 분홍색 무대 의상과 검은색 후드집업으로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혼자 꽉 채우는 무대는 물론, 어떤 파트너와도 잘 어울리는 '케미 장인'의 면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Teddy Bear'를 발매한 나띠는 이처럼 틱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번 'Teddy Bear' 활동을 기점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 명을 넘어서고, 'Teddy Bear'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공식 채널과 스톤뮤직 채널 총합 39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나띠의 소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나띠는 음악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에 노련한 무대 매너까지 장착한 나띠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eddy Bear'는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나띠의 음색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나띠는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는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베어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다.

한편, 나띠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나띠 틱톡 영상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