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뮤지컬스타’ 스페셜 심사위원

입력 2021-07-01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릭비 출신 뮤지컬 배우 오종혁이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의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뮤지컬스타’ 제작진은 “예능부터 뮤지컬, 연극 무대까지 접수한 오종혁이 ‘뮤지컬스타’ 본선 2라운드의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오종혁은 참가자들의 무대에 대해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심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근 ‘강철부대’에서 해병대 출신답게 냉철한 저격수의 면모를 드러냈던 만큼, ‘뮤지컬스타’에서는 참가자들의 무대에 대해 어떤 감상평을 남겼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999년 아이돌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오종혁은 이후 ‘살맛납니다’, ‘힐러’, ‘치즈인더트랩’ 등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하게 출연하며 연기돌로 인정받았다. 또한 뮤지컬 ‘온에어 시즌2’, ‘쓰릴미’, ‘그날들’, ‘신과함께-이승편’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며 무대 신에서 블루칩 배우로 각광받고 있다. 뮤지컬배우 오종혁은 현재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로 이홍기, 산들, 안세하, 이건명 등과 함께 무대에 오르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심사위원 오종혁이 출연하는 ‘2021 DIMF 뮤지컬스타’는 오는 7월 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