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투바투 연준X범규, 받아쓰기 활약→개인기+먹방 대방출

입력 2021-07-03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3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범규가 출격한다.

이날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범규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연준은 ‘피오 바라기’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 팬이다. 중학교 때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 그때 춘 춤이 블락비 노래”라고 설명했다. 범규는 키와 비슷한 예능 재질임을 고백했다. “어렸을 때부터 끼가 많았다. 예능에서 열심히 까불고 싶다”는 범규는 “‘놀토’에서 키가 예능 담당이더라. 오늘 옆에 앉아서 떨어지는 콩고물이라도 받아먹겠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연준과 범규는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연준은 결정적인 단어를 캐치, ‘캐치보이’ 피오에 버금가는 실력으로 환호성을 자아냈다. 범규 역시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내며 ‘키어로’ 키와 나란히 실력 발휘에 나섰다. 두 사람의 예능감도 재미를 더했다. 범규는 받쓰판 퍼포먼스 등 키의 예능교습소에서 전수받은 다양한 꿀팁을 빠르게 습득해 ‘키바타(키 아바타)’로 완벽 변신했다. 연준은 숨겨둔 개인기를 공개하는가 하면, ‘입짧은햇님’을 능가하는 먹방마저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시장 음식을 향한 집념으로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의견을 낸 신동엽, 받쓰보다는 노래 가사 파악에 심취해 수없이 질문을 던진 ‘놀토의 보물’ 김동현이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태연과 범규는 망가짐도 불사한 열정을 자랑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태연이 문세윤의 개구리 왕눈이 눈을 자진해서 쓰자 범규도 개구리 왕눈이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가사 격정 드라마 퀴즈’가 출제됐다. 연준은 멋짐과 귀여움이 어우러진 댄스를 보여주더니 배짱 두둑한 상남자의 돌발 행동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범규와 키는 파워풀한 몸짓의 훈훈한 선후배 합동 공연으로 박수를 받았다. 여기에 태연과 키의 오차 없는 칼 군무, ‘안무 복사기’ 키의 골반 댄스에 도전한 넉살, 부상도 마다않고 온몸을 불사른 ‘놀토’ 전속 가수 박나래와 매니저 피오의 댄스 행사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tvN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