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예지, 반전美 브이로그 공개

입력 2021-07-23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ITZY(있지) 예지가 자체 콘텐츠에서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반전미를 선사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 예지의 브이로그(VLOG)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예지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자체 콘텐츠 영상이 오늘(23일) 오후 6시 ITZY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포스터 속 예지는 귀여운 곰인형과 함께 찍은 셀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인형에 안전벨트를 채운 엉뚱한 사진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ITZY의 리더를 맡고 있는 예지는 파워풀한 춤, 노래 실력으로 그룹만의 특별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무대 위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은 예지가 이번 브이로그 영상에서 어떤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ITZY는 매 앨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K팝 대표 퍼포머', '무대 장인'의 확고한 영역을 구축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브이로그 시리즈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한층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또 예지는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서 활약을 마무리했다. 기존 진행자인 SF9 찬희, 김민주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함과 동시에 통통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