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송강, 한소희에 직진→돌직구 고백♥ (알고있지만)(종합)

입력 2021-08-01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강이 직진남으로 변신했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이 본격적인 2라운드에 돌입한 가운데, 전반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송강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방송 초반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함과 냉온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마성의 매력을 선보였던 박재언(송강)은 유나비(한소희)와의 관계가 진전될수록 미묘하게 달라지며 본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러던 중 6회부터 하나 둘 속마음을 꺼내 보이기 시작한 그는 지난밤(31일) 방송된 7회에서 눈에 띄게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나비의 마음을 얻기 위한 새로운 행보를 걸었다.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유나비’라는 명확한 목적의식까지 생긴 재언에겐 후진이란 없었다. 조소과 MT에서도 자신을 밀어내는 나비에게 아랑곳하지 않고 돌직구 고백을 이어갔고, 둘만 있을 때는 물론 다 같이 모여있는 순간조차 나비만을 향해있는 그의 눈빛과 마음은 라이벌인 양도혁(채종협)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에게까지 전달될 정도로 흔들림이 없었다.

운명처럼 나비와 단둘이 남게 된 결정적 순간 재언은 웃음기를 거두고 진지하게 나비에게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며 돌진했고 결국 나비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성공, 이전보다 더 짜릿한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그동안 두 사람 사이에 흐르던 어색한 공기를 한순간에 달달하게 뒤바꾼 재언이 “괜찮겠어? 다시 하면 난 멈출 자신 없는데”라고 하는 마지막 대사는 앞으로의 두 사람 관계 변화를 기대케 하며 긴장감 넘치는 엔딩을 장식했다.

이처럼 송강은 회차가 거듭됨에 따라 박재언이라는 인물의 다양한 면모를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풀어내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나비에 대한 감정을 깨닫고 새롭게 바뀌어나가는 그의 이야기는 앞서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결의 로맨스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감정선을 그려내고 있다.

송강 주연의 JTBC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