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잘생김 근황? 쉽지 않지만 가꿔나가는 중” (우당탕탕 안테나)

입력 2021-09-30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희열이 외모와 안테나 사옥 이전 근황을 전했다.

30일 오후 3시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신재평과 이장원, 권진아, 정승환이 참석했다.

이날 라이브로 진행된 행사에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했다. 한 시청자는 “유희열 잘생겼다”는 댓글을 남겼고, 진행자 재재는 유희열에 잘생김 근황을 물었다.

유희열은 “계속해서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 쉽지 않지만 잘 가꿔 나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최근 안테나는 사옥 이전을 했다. 유희열은 “아티스트들이 대부분 안테나의 처음부터 함께 했다. 처음에는 사무실 하나 없이 차에서 업무를 봤다. 정산도 하고 미팅도 했다”며 “지하에서 월세 3층으로 이사 갔다가 드디어 단독 사옥이 14년 만에 생겼다. 한 건물을 다 쓰고 있다”며 기뻐했다.

정재형은 “(사옥이) 5층 규모 강남 빌딩”이라며 “주차장이 있다”고 자랑하며 애사심을 드러냈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 아티스트 반전 매력 도전기로, '나만 알고 싶은 가수'에서 모두가 알아주는 가수가 되기 위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고군분투 웹 예능이다. 10월 1일(금)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