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시즌2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1-01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쳐’ 시즌2 메인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위쳐’ 시즌2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에 다시 불을 지피고 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넷플릭스 시리즈 ‘위쳐’가 오는 12월 17일 시즌2로 돌아온다. ‘위쳐’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실험을 거쳐 탄생한 외로운 괴물 사냥꾼 ‘위쳐' 게롤트 역에는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맨 오브 스틸’의 헨리 카빌이,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혈육인 시리 공주 역에는 [우주 전쟁], [인투 더 배드랜즈]의 프레이아 앨런이, 치명적인 매력의 마법사 예니퍼 역에는 ‘원더러스트’의 아냐 칼로트라가 열연을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힌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눈 뗄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의 게롤트와 연약한 공주에서 전사로 다시 태어난 시리,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졌던 예니퍼의 모습이 시즌 2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닐프가드와 인간 사이에서 벌어질 거대한 전쟁과 그로 인해 혼란에 빠진 대륙에서 소용돌이 칠 괴물 사냥꾼 게롤트의 운명에 대한 장대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인간과 신화, 전설이 뒤엉켜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쟁을 펼치게 될 시즌2에 전 세계 시청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거대한 세계관과 방대한 스펙터클로 사랑받은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쳐’의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2월 17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