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022년 새해 인사 “행복+건강 기원”

입력 2022-01-01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새해를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오늘(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이 2021년을 마무리하며 각자 새해를 맞이하는 소감과 함께 전 세계 캐럿(팬클럽 명)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2022년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은 “2021년 한 해가 마무리됐다. 정말 뜻깊은 한 해였다. 캐럿 분들 덕분에 정말 하루하루가 행복했고 저희에게 주어지는 많은 기회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게 된 해였다”고 훈훈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호랑이의 해가 밝았다. 2022년에는 캐럿들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더 많았으면 좋겠고, 항상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직접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과 진솔한 속내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세븐틴은 “2022년도에는 우리 캐럿들 하고 싶은 것 찾으면서 즐겁게,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캐럿들에게 좋은 기운 많이 나눠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캐럿들도 2022년에는 준비했던 것들 그리고 도전하고 싶은 것들 꼭 이룰 수 있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세븐틴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9집 ‘Attacca’(아티카)로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휩쓸며 ‘글로벌 케이팝 강자’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기에 2022년에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