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GE\'의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 다섯 번째 신곡이 발매됐다.

웹과 앱으로 전세계에 방송되는 글로벌 음악 방송 \'K-STAGE UNTACT CONCERT\'의 컬래버 프로젝트 5탄 \'약속(KSTAGE X 창우 of 5tion)\'이 오늘(24일) 정오 발표돼 리스너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곡 \'약속\'은 손성훈의 \'못난 사랑\', 조성민의 \'한번만\' 등을 작곡한 이혁준의 곡으로, 떠난 사람과 나눴던 모든 것을 가슴 한편에 묻은 채 살아가는 이들이 별을 향해 기도하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는 마음을 담은 가슴 시린 곡이다. 2000년 대 초반의 애절한 발라드 감성의 멜로디와 신예 편곡자 김준수의 스트링 편곡과 다이내믹한 오르간 연주가 돋보인다.

특히 5인조 R&B 보컬 그룹 오션(5tion)의 메인 보컬이자 일본에서 솔로 앨범 \'DAWN\'을 발매했던 멤버 창우의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숨은 그대 찾기(MUST B 태건, 우연 X PINK FANTASY 시아)\', \'커플은 똑같아(VANNER 태환 X PINK FANTASY 하린)\', \'달빛 연모(MINIMANI 최린)\',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제이준)\' 등 K팝 스타들과 함께하는 \'K-STAGE\'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매달 대중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음악들을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신곡 \'약속(KSTAGE X 창우 of 5tion)\'은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사진=내츄럴리 뮤직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