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만삭 홍현희 위해 집밥 한상 (‘전참시’)

입력 2022-07-16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만난다.

오늘(16일)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8회에서는 이효리·이상순이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온 홍현희·제이쓴을 위해 집밥을 대접한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제이쓴과 전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셀프 만삭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밀짚모자까지 핫섬머 휴양지 룩으로 드레스업한 홍현희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 세상 단 하나뿐인 만삭 화보 촬영을 이어갔다. 제이쓴과 전 매니저는 완벽한 만삭 화보를 위해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특히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홍현희를 위해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이효리는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이상순과 티키타카 부부케미를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가 이효리에게 준 선물을 탐내던 이상순은 제이쓴에게 몰래 문자를 보낸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효리가 그토록 아낀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도 이효리와 이상순은 만삭의 몸이 된 홍현희를 위해 집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들로 요리 실력을 뽐낸다.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만남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