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페퍼톤스, 타이틀 곡은 ‘태풍의 눈’…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2-09-15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안테나]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신재평·이장원)가 일곱 번째 정규앨범 '사우전드 이어스(thousand year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태풍의 눈’을 비롯해 ‘우산’, ‘사파리의 밤’, ‘coma’, ‘어디로 가는가’, ‘고래’, ‘GIVE UP’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곡 사이에 숨겨진 연결고리를 통해 총 7개의 트랙들이 하나의 이야기로 어우러지고 사운드적으로도 탄탄한 짜임새를 들려줄 전망이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페퍼톤스의 정규 7집 'thousand years’는 페퍼톤스가 4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섬세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뉴 테라피 밴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차별화된 음악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4일부터 ‘thousand years’ 앨범 예약 판매가 오픈됐다. 이번 앨범은 페퍼톤스의 다양한 사진이 담긴 포토 브로슈어와 부클릿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전국 모든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퍼톤스의 신보 ‘thousand year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