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컴백’ 트렌드지, 마지막 콘셉트 포토 오픈

입력 2023-03-1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트렌드지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들에 이어 또 한 번 화려한 비주얼을 뿜어냈다. 또한 데님 자켓부터 레더 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트렌드지는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는 블루 컬러와 평화와 생명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 스타일링을 각각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예고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로써 ‘BLUE SET CHAPTER. NEW DAYZ’의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트렌드지의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장르와 콘셉트, 뮤직비디오를 통한 연기 도전까지 나서는 트렌드지는 또 한 번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떨칠 수 있을지 기대가 뜨겁다.

트렌드지는 오는 12일 타이틀곡 ‘NEW DAYZ’ 뮤직비디오 티저와 1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앞두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비롯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들을 통해 빛나는 성장세를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의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