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웰컴백! 박성웅X윤경호와 촌캉스…면 요리 레시피 공개

입력 2024-08-16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런닝맨’ 웰컴백! 박성웅X윤경호와 촌캉스…면 요리 레시피 공개

SBS ‘런닝맨’이 4주 만에 돌아오는 가운데 5분 앞당겨진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으로 편성이 변경됐다. 시청자들과 5분 더 만나게 된 것.

오는 18일 방송에는 영화 ‘필사의 추격’ 주연 배우 박성웅,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격, 멤버들과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촌캉스’를 즐긴다.

11년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박성웅은 녹화 당시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하지만 유재석은 “성웅이랑 나는 동갑친구다”, “성웅이가 풍기는 인상에 비해 호방하다”, “순한 맛이다”라며 동갑내기 케미를 자랑했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윤경호는 촌캉스 맞춤 이색 면 요리에 도전했다. 윤경호 표 요리를 맛본 이들은 “요리 프로그램 나가도 되겠다”, “집에서 해 먹어보고 싶은 별미다!”라며 감탄했다. ‘면 러버’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윤경호의 비밀 레시피는 무엇일까.

한편, 이들 앞에 갑자기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 평화롭던 촌캉스가 한순간에 의심으로 가득 찬 추격전으로 변모됐다. 힐링과 스산함을 동시에 선사할 ‘필사의 촌캉스’는 18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