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예능 치트키=곽튜브 썼다…여름휴가 떠나

입력 2024-08-30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놀면 뭐하니?’ 예능 치트키=곽튜브 썼다…여름휴가 떠나

‘놀면 뭐하니?’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추천 코스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3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준빈스 플랜’ 편으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계획에 따라 경기도 양평으로 예측불가 여름휴가를 가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멤버들은 여름 휴가를 떠난다는 소식에 “오늘 진짜 노는 거냐”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그도 그럴 것이 제작진이 순순히 휴가를 보내준 적이 없기 때문. 이이경은 “우리 카메라 없을 때 더 재밌게 논다”라며 촐싹대고 유재석은 “카메라 있을 때 재밌게 해”라고 받아친다.

유재석, 하하, 이이경은 주우재의 의상까지 직접 스타일링하며 신난 모습을 보인다. 모델 체면을 구긴 채(?) 모든 것을 체념한 듯한 주우재의 표정이 인상적.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어떤 엉망진창 휴가룩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가운데 멤버들에게 깜짝 영상 메시지가 도착한다. 밀짚모자를 쓰고 등장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는 “좋은 여행지를 추천드리겠다”라면서 달콤한 휴가로 멤버들을 초대한다. 의심하던 멤버들은 “곽튜브면 믿고 갈 수 있겠다”라고 기대를 하며 곽튜브 추천 코스로 휴가를 떠난다. 과연 멤버들은 꿀맛 같은 휴가를 보낼 수 있을지, 휴가지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8월 3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