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10월 1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디지털 싱글 ‘ZEROBASEONE Japan Digital Single
‘Only One Story’는 ZEROBASEONE이 선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으로,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시리즈 오프닝곡으로 결정됐다.
‘포켓몬스터’는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본 애니메이션 중 가장 성공한 시리즈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작품의 오프닝곡 ‘Only One Story’는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ZEROBASEONE만의 경쾌하고 밝은 매력으로 응원을 전하는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포켓몬스터’ 오프닝곡을 가창하게 된 ZEROBASEONE은 “어렸을 때부터 봐 온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오프닝곡을 가창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Only One Story’의 후렴 부분 멜로디가 굉장히 캐치하다. 인상 깊은 후렴구 가사도 주목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ZEROBASEONE의 일본 오리지널 신곡이자 ‘포켓몬스터’ 오프닝곡 ‘Only One Story’는 오는 10월 1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