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ODD YOUTH’(이하 오드유스, 티오피미디어 소속)가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구성 멤버를 공개하는 동시에 자신들의 스토리를 담은 신곡 ‘Best Friendz’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드유스’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뮤직비디오 ’Best Friendz(베스트 프렌즈)’의 공개를 예고했다. 지난 여름부터 SNS를 통하여 다양하고 독특한 청춘의 개성 있는 스토리를 소개해온 오드유스는 오는 18일, 브랜드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멤버를 공개하며 향후 본격적인 데뷔를 예고한다.
‘Best Friendz’는 오드유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진정성 있는 자신들만의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곧 데뷔를 앞둔 연습생의 솔직한 마음과 상황을 꾸밈없이 담았으며 꿈을 향해 함께 노력하는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즐겁고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히트곡 부자’ 작사가 서지음이 실제로 1년여에 걸쳐 이들의 데뷔 과정을 지켜보며,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설렘, 걱정과 그들의 우정을 솔직하게 담은 가사로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멤버들 각각의 개성과 다양함이 잘 조화를 이루는 관계성을 담기 위해 다양한 촬영기법과 합성 과정을 통해 완성됐다. 신희원 감독 특유의 밝고 청량한 무드와 재미있는 에피소드, ‘오드유스’의 개성있는 비주얼과 풋풋함이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한편, 티오피미디어가 선보이는 첫 걸그룹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는 달라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의 브랜드이다.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명의 소녀들이 함께 일 때 조화를 이루어 가장 빛나는 ‘오드유스’라는 브랜드로 탄생, 앞으로 솔직한 ‘오드유스’만의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