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BW]
솔라는 오는 11월 17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4 솔라(Solar)’s TALK CONCERT [주제파악]‘(이하 ’주제파악‘)을 진행한다.
’주제파악‘은 ’시도의 대명사‘로 불리는 솔라의 새로운 도전이다. 음악이 아닌 토크에 도전장을 내건 솔라는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이제까지 못다 한 이야기들을 마음껏 풀어낼 전망이다.
토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코너가 꾸려질 예정인 가운데, 솔라의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솔라는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연말을 팬들과 의미 있게 마무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솔라는 그간 그룹으로서, 또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본업 활동을 이어오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확고히 해왔다. 2022년에는 뮤지컬 ’마타하리‘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데뷔한 가운데, 솔라는 오는 12월 5일 개막을 앞둔 ’마타하리‘ 시즌4에도 합류를 결정했다.
또 솔라는 오는 10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라감성 Part.8‘을 발매한다. 우타다 히카루와 이장희의 명곡을 솔라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First Love‘,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Love Letter)‘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솔라의 토크 콘서트 티켓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일반 예매가 순차 오픈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