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 ‘이런 순박한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24-10-25 17:19: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이경이 청정 무해 ‘섬 총각’으로 돌아온다.

그는 11월 16일부터 방송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에서 봉철희 역을 맡았다. 

드라마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제작진은 첫 방송 전 주인공들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쾌한 감성 등을 강조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선보인 이이경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해 주목받는다.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분노를 유발하는 악역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가 순박하고 정겨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극중 이이경이 연기하는 봉철희는 홀로 쌍둥이 조카를 부양하는 인정 많고 성실한 섬 총각이다. 한 번 보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진지함과 코믹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모습이 안방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봉철희 캐릭터에 완벽 몰입, 인물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가장 먼저 앞치마를 두른 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서는 캐릭터의 순박한 성품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어 진지한 눈빛, 표정과 대비되는 경쾌한 뽀글 머리가 시선을 강탈하며 결코 뻔하지 않은 봉철희 캐릭터만의 개성이 드러난다. 

제작진은 “이이경은 언제나 뛰어난 몰입도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힘을 가진 배우”라며
“첫 촬영부터 봉철희와 하나가 된 듯한 눈빛과 표정으로 현장의 모두를 빠져들게 했다. 봉철희가 이이경을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