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ㅣ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이 올여름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손태진은 8월 2일과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한다. 공연 타이틀처럼 팬덤 ‘손샤인’을 위한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가 마련되며 손태진의 깊어진 감성과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3월 ‘YOU MAKE ME SHIN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손태진은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그는 정규 1집 ‘SHINE’ 발매 이후 첫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1주년, 드라마 OST 참여, 유튜브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2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서 ‘널 부르리’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며, SBS M ‘더 트롯쇼’, SBS Life에 이어 세 번째 음악방송 명예의 전당 입성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트롯 음악방송 2관왕을 동시에 달성한 최초의 사례로, 손태진은 ‘新 국민가수’로서 확고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손태진의 이번 팬미팅은 24일 오후 7시 NOL티켓에서 팬카페 회원 대상 선예매가, 2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