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관능미, “나라는 내면 솔직하게…” [화보]

입력 2023-03-17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샤이니 온유 화보가 공개됐다.

온유는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4월호 화보에서 흑백과 컬러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온유는 세련된 레더 팬츠부터 유니크한 플리츠스커트 팬츠까지 다양한 착장을 아우르는 패션 소화력은 물론 매혹적인 포즈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짙은 눈빛으로 차분하면서도 관능적인 컷을 완성했다.

온유는 첫 정규 앨범 ‘Circle’에 대해 “온유라는 한 인간의 내면을 솔직하게 꺼내 놓을 수 있을 것 같았던 앨범”이라며 “음악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 ‘Circle’이 앞으로 활동하는 데에 발판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온유는 “시작점을 찍고 살을 붙이기까지 흠뻑 몰입했다. 믹싱과 마스터링도 몇 차까지 진행했는지 셀 수 없을 정도였다. 튠, 박자, 믹싱, 녹음할 때 공간감, 마스터링 등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한곳을 바라보며 여러 사람과 호흡하는 과정에서 오히려 힘을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온유는 지난 6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Circle’로 국내·외 주요 차트 순위에 올랐다. 1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1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O (Circle)’과 수록곡 ‘우중산책 (Rain On Me)’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