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2-07-20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킹덤(KINGDOM)이 세계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국민대회 '2022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022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세계 패션 수도 프랑스 파리와 국내 전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대회로 올해로 8회를 맞이했다.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킹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우리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킹덤은 지난해 2월 미니 1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로 데뷔한 후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 석권,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3연속 진입 등의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그룹이다.

올해 1만4천여명이 참가한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국내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하며 위상을 떨치고 있다. 지역 본선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광주, 대구, 울산, 대전, 전주 등 총 10개 지역에서 진행됐다.

본 대회의 최종 결선은 한국에서는 7월 23일 인천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프랑스에서는 살롱 아에로클럽 드 프랑스(SALONS AÉRO-CLUB DE FRANCE)에서 9월 10일에 각각 개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