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틴탑 니엘과 수록곡 듀엣…절친 시너지 예고

입력 2022-07-26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탱고뮤직]

[사진제공 = 탱고뮤직]

그룹 유키스(U-KISS) 수현이 틴탑 니엘과 듀엣 곡을 부른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의 수록곡 ‘My Friend’(마이 프렌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는 릴리즈 정보와 타이틀곡 및 수록곡명이 담겨 있었으나 수록곡 ‘My Friend’의 듀엣 파트너가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틴탑 니엘이 ‘My Friend’ 듀엣 주인공으로 밝혀지면서 가요계 절친 두 사람이 일으킬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y Friend (Duet With 니엘)’는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가장 친했던 친구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어느새 어른이 돼버렸지만 마음만은 그때 그 시절 그대로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신곡은 수현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과 니엘의 유니크한 음색이 만나 우리 모두의 행복했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듣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든다.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함께 활동했던 수현과 니엘의 성장 과정과 애틋한 추억들을 떠오르게 만드는 ‘My Friend’는 두 사람의 성장 과정을 지켜본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들 전망이다.

더불어 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니엘과 함께 한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수현과 니엘은 잔망미 넘치는 표정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하거나,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를 지으며 ‘찐친 케미’를 뽐내 두 사람이 탄생시킬 힐링 듀엣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수현은 오는 8월 1일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로 음악팬들을 찾는다. 데뷔 14년을 맞은 유키스 수현이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자 ‘솔로 아티스트 수현’으로 들려주는 첫 미니앨범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비롯해 ‘Wake Up’, ‘My Friend’, ‘Marry Me’, ‘소주의 요정(Inst.)’ 등 총 5트랙으로 채워졌다.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내달 1일 정오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