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비주얼X퍼포먼스X라이브’ 완벽 삼박자 (엠카)

입력 2022-07-28 2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비주얼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제스처,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아름다운 선과 손이 돋보이는 섬세한 안무로 더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서 몬스터를 나타낸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는 '전원 메인 보컬' 다운 탄탄한 가창력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새 앨범 'WE NEED LOVE'로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 및 한터차트 기준 초동 앨범 판매량 20만 장 이상까지 달성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기존과는 달라진 새로운 에너지를 발산해 호평을 얻고 있다.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