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 “팬들의 따뜻한 한 마디, 큰 위로” [화보]

입력 2022-12-12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가을 “팬들의 따뜻한 한 마디, 큰 위로” [화보]

그룹 아이브(IVE) 가을의 화보가 공개됐다.

중국 패션 매거진 시크틴(CHICTEEN) 단독 커버를 장식한 가을. 그는 다양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크한 듯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곰인형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 1일 아이브가 데뷔 1주년을 맞은 가운데 맏언니 가을은 인터뷰에서 아이브로서의 한 해를 돌아봤다. 그는 데뷔 이래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 데뷔 쇼케이스를 꼽았다. 가을은 “그 날 제가 긴장을 너무 많이 했다. 처음 무대에 서는 날이다 보니 더 잘 해내고 싶은 마음에 많이 떨었는데, 그래서 기억에 가장 많이 남는다”고 고백했다.

가을은 “아이브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그룹”이라며 “멤버들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분들이 무대뿐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늘 최선을 다 해 나가는 모습들을 눈여겨 봐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2022년 한 해 느꼈던 삶의 깨달음에 대해 “지치고 힘들어도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생각하면 힘들었던 것들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은 소중한 한 해인 것 같다. 너무나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가을아 잘 하고 있어’라는 팬분들의 따뜻한 한 마디가 큰 위로가 된다”고 전하기도 했다.

가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시크틴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