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갈등’ 유준원 제외한 판타지 보이즈, 9월 21일 데뷔 [공식]

입력 2023-08-24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9월 21일 정식 데뷔한다. 최종적으로 계약이 불발된 유준원은 제외된다.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를 통해 선발된 판타지 보이즈는 9월 21일 데뷔를 공식화, 가요계 첫 발을 뗀다.

데뷔일이 확정되면서 첫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9월 16일을 스페셜 데이로 지정해 눈길을 끌었다. 스페셜 데이인 9월 16일에는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다고 전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에 데뷔일 발표를 예고 했으나 팬들을 위해 공개 시기를 하루 앞당기기로 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일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또한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겼다. 포스터 속 판타지 보이즈는 맑은 하늘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스타일링을 소화,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했다.

일본 도쿄 팬콘을 마무리하고 바로 신곡 준비에 돌입했던 판타지 보이즈는 “팬콘 성원에 보답하는 음악으로 돌아오겠다”라며 팬사랑 가득한 각오로 신곡 녹음을 마친 바 있다.

이후 신곡 뮤직비디오의 콘티 일부 공개와 촬영 소식으로 활동 기대감을 높인 판타지 보이즈의 첫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 및 스페셜 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