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대성 “고마운 존재에 대한 마음 형상화한 곡”…‘빛’ 가사 공개

입력 2024-03-04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가수 대성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대성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의 수록곡 ‘빛(Light(라이트))’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리릭 포스터에는 신곡 ‘빛(Light)’의 가사 일부와 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눈을 감고 누워있는 대성과 밝고 따뜻한 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날 빛내 준 너이기에 너 역시 더 빛났음 해”, “넌 영원한 나의 빛이야” 등 인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빛(Light)’은 대성이 참여한 곡으로 로맨틱한 멜로디와 따뜻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재즈 발라드다. 대성은 “고마운 존재에 대한 마음을 형상화한 곡으로 고마운 마음을 더 큰 마음으로 보답하고 싶다는 감정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지난 2일 공개된 ‘Falling Slowly’의 무드 필름에서 수트를 입은 대성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과 분위기를 선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발매 전부터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소년심판’, ‘라이프’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대성의 새 싱글 ‘Falling Slowl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