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청년 정책 홍보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23-03-1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울산시청

- 4월 10일부터 8개월간 활동
- 3월 13~24일 전자우편 접수
- 만 19~34세, SNS 운영 15명 선발
울산시가 청년의 시각으로 일자리·주거 등 청년 관련 소식·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청년 정책 홍보 서포터즈’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울산에 주소지를 둔 만 19~34세 청년으로 청년 정책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청년 누구나 오는 13~24일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15명으로 지원신청서와 SNS 활동 사항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며 결과는 오는 31일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내달 10일부터 약 8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자신의 SNS에 청년 정책 정보를 공유하거나 직접 홍보 콘텐츠를 생산해 소개하는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청년정책플랫폼 ‘공모·지원사업’과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울산시 관계자는 “청년의 눈높이에 맞춘 청년 정책 홍보 활동을 통해 청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발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더 많은 청년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청년정책 홍보 서포터즈 모집에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청년정책플랫폼을 통해 시가 추진하고 있는 청년 정책, 공모·지원사업, 청년자원 등 412개의 청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