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복귀 간보기?…이재욱→우도환 소환 [종합]

입력 2024-08-07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새론이 이번에도 잠잠해진 듯하니 다시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연극 도전 이후 여론의 부정적인 반응에 조용히 지내는 것 같더니 다시 한번 SNS를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널리 알렸다.

김새론은 7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내용이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기 전 출연했던 작품들의 촬영장 모습이 담겨있다.

김새론이 해당 사진을 올린 뒤 부정적인 여론이 계속되자, 그는 결국 게시물을 삭제했다.


공개된 사진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촬영장 모습이다. 김새론은 해당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상이, 우도환, 이재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문제는 두 작품 모두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피해를 본 작품이라는 점이다. 먼저 ‘사냥개들’의 경우 공개 전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분량을 최소화했다. ‘키스 식스 센스’는 짧은 등장이었지만 음주운전 논란 이후 처음으로 김새론이 등장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김새론의 이러한 행보는 처음이 아니다. 음주운전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갖는 듯하더니 논란의 아이콘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아르바이트 조작 논란부터 배우 김수현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고, 갑자기 연극에 도전했다가 하차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