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덱스 “역대급” 예고…‘피의 게임2’ 3억 주인공 누가될까(종합)[DA:현장]

입력 2023-04-25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많은 마니아 시청자들을 양성했던 ‘피의 게임’이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더 많은 출연진이 해외로 판을 키워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구 콘래드 서울에서는 ‘2023 웨이브 콘텐츠 라인업 설명회’가 개최됐다. 이날 ‘피의 게임2’ 제작발표회에는 홍진호, 하승진, 후지이 미나, 박지민, 넉스, 유리사, 윤비, 파이, 케리건 메이, 덱스, 이진형, 신현지 그리고 MBC 현정완 PD가 참석했다.







이날 현정완 PD는 “시즌1에서는 재밌는 장치나 그런 반전 요소, 출연자들의 드라마 요소를 살리면서 게임적인 요소나 게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출연자 섭외부터 각 분야에서 최고이신 분들을 출연시켰다. 이런 분들을 모신만큼 제대로 된 판을 깔고 싶어서 해외로 모셨다. 기존에 다른 서바이벌을 보셨던 분들이나 시즌1을 보셨던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홍진호는 “역대급으로 힘들었다. 방송 10년차이고, 서바이벌도 많이 나갔는데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서 가장 힘들었다. 나뿐만 아니라 모든 출연자가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역대급으로 힘들었다고 확신이 있다. 그래서 기대가 된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덱스는 ‘피의 게임2’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시즌1에 떨어졌을 때 스스로에게 투표해서 떨어지게 됐다. 당시 떨어지고 나서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는데, 바보 같은 짓 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서바이벌에서 역할과 소신을 다하지 못했다. 이번에는 꼭 생존해서 이미지를 만회하겠다. 또 하나의 이유는 발리로 간다고 해서 출연을 결심했다. 발리를 잘 느꼈는지는 모르겠다. 여기가 발리였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덱스는 “이번에는 내가 메기가 아니고, 13명 모두가 메기라는 걸 느꼈다. 플레이어 선정에 있어서 고민이 많았을 것 같다. 서바이벌계의 올스타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플레이어의 플레이에 집중해서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피의 게임1’에서 남다른 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박지민 아나운서는 “‘피의 게임1’은 레퍼런스가 없어서 막막했다. 항상 나오는 문구가 있었다. 어떤 행위가 가능하다는 문구에 다 들어있다고 생각한다. 그게 또 시청자들에게 예의라고 생각한다. 2도 같은 마음으로 임했다. 정말 열심히 임했고, 후회가 없다”라고 말해 방송 속 모습을 기대케 했다.






또 덱스는 이번 ‘피의 게임2’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이런 생존 서바이벌에서 이런 모습을 비추면 안 되는데, 여지없이 러브라인이 있다. 다들 출중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러브라인이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라며 ‘그 러브라인의 주인공이냐’라고 묻자 “아니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다” 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러면서 덱스는 “‘솔로지옥’보다 상의탈의를 많이 했다. PD님이 원망스러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파이는 ‘피의 게임2’ 캐스팅과 관련해 “잘못한 행동이나 논란에 대해 반성을 하고 있다. 아쉬운 건, 나라는 사람이 10년간 방송을 하면서 다양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었다. 그러던 중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도전해보면 어떻겠냐 하셔서, 고민을 하다가 더 안 좋은 모습으로 각인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용기내서 출연하게 됐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시청을 당부했다.




한편 다채로운 무기로 중무장한 14인의 플레이어가 최대 상금 3억을 향해 피 튀기는 경쟁을 벌일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는 오는 28일(금) 웨이브 독점으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