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원예상평(토)]제1경주‘반도의빛’승군전도기대

입력 2009-06-19 15:07: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1경주
‘반도의빛’ 승군전도 기대

어느 정도 능력의 우위가 드러나는 경주다.
입상가능한 마필로 ①반도의빛, ③이변연출, ④한목소리, ⑥춘풍 등 4두 안에서 결정될 경주로 판단된다.
①반도의빛이 이전 경주에서 여력 있는 발걸음을 보였고 거리 적응력 면에서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였기에 축으로 공략이 가능하다. 기수의 불안감은 있지만 훈련이나 능력상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③이변연출과 점차 능력이 나오기 시작하는 ⑥춘풍이 상대마필이다.

추천마권
★ ①반도의빛ㅡ③이변연출, ⑥춘풍

제5경주
최상의 훈련으로 무장한 ‘보은가득’

은근히 입상 가능성이 많은 능력 마필간의 접전경주다. 최상의 훈련으로 조율하고 나오는 ②보은가득이 다시 선두권 승부가 가능한 출발지를 부여받아 입상 가능성을 높게 만들었다.
데뷔전에서 괴력을 발휘한 ⑥포커페이스의 상승세능력에 관심이 간다. 기존 5군 마필의 자존심을 지킬 ③위켄드파티와 ④눈부신성장의 기본 능력도 무시할 수 없다.

추천마권
★ ②보은가득ㅡ⑥포커페이스 주력
ㅡ③위켄드파티, ④눈부신성장 받침

제8경주
삼파전 경주로 압축

드러난 능력상 ④골든로즈, ⑧러브포에버, ⑩디데이 삼파전 경주로 보인다. 나머지 마필도 가능성을 열어둘 수 있지만 아무래도 능력상 열세임은 부인할 수 없다.
국민기수가 기승하고 선·추입이 자유로운 ⑧러브포에버, 힘에서 우위를 보일 ④골든로즈도 늘어난 거리가 오히려 반갑다. 이전 경주에서 무리한 외곽질주로 막판 아쉬움을 남긴 ⑩디데이도 있다.

추천마권
⑧러브포에버ㅡ④골든로즈ㅡ⑩디데이
서윤원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