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무광 컬러볼 ‘슈퍼핫 볼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슈퍼핫 볼드’는 무광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가 무광 컬러볼 ‘슈퍼핫 볼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핫 볼드’는 무광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화이트, 옐로우, 레드,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3피스 구조로 소프트한 코어에서 전달되는 소프트한 타구감과 빠른 복원력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더 많은 비거리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아이오노머 커버로 그린 주변에서 뛰어난 스핀 컨트롤 성능도 갖췄다. 캘러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육각 딤플이 적용돼 높은 탄도와 최상의 비거리를 실현한다. ‘슈퍼핫 볼드’는 6만원으로 대용량 패키지(15알) 구성으로 전국 캘러웨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미즈노 2018 신제품 클럽 렌탈 서비스 실시한다.
한국미즈노는 2018년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클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18 미즈노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미즈노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는 올해 선보인 MX-50 포지드 아이언을 비롯해 GX 시리즈의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등 신제품을 다양한 스펙으로 즐겨볼 수 있다. 지난해 출시돼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은 MX-330 드라이버 및 우드와 유틸리티, 여성클럽 라루즈Ⅱ 시리즈, 중상급자 골퍼들이 선호하는 MP-18 아이언과 MP-18 SC 아이언도 렌탈 서비스를 통해 체험이 가능하다. 미즈노의 클럽 무료 렌탈 서비스는 폭 넓은 라인업 구성과 넉넉한 체험 기간이 특징이고, 비용의 부담 없이 본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클럽을 찾을 수 있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연중무휴로 진행하는 이 서비스는 미즈노 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배송일을 제외한 4박5일이다.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