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는 1일 “골퍼들의 퍼포먼스와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열정적인 골퍼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업체 최고의 기술과 최고급 소재를 적용하고 타이틀리스트의 엄격한 공정을 거쳐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프리미엄한 실용 가치를 자랑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에 변치 않는 가치(Timeless), 프리미엄(Premium), 그리고 의도를 담은 설계(Purposeful)라는 3가지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는 한국 골퍼들의 골프 문화를 철저히 분석해 타이틀리스트 미국 본사에서 직접 기획한 컬렉션이다. 타이틀리스트 미국 본사는 한국 골프 시장의 특성을 면밀히 분석하고, 그 니즈를 이번 컬렉션에 반영했다. 단순히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것을 넘어 한국 골퍼들의 하이엔드 골프 라이프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다.
타이틀리스트는 2022년 ‘링스레전드 시리즈’를 출시하며 국내 골퍼를 위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디자인 발전을 이어왔다. 그 결과로 한층 더 진화된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가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제품인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스탠드백’은 한국 골퍼가 가장 선호하는 8.7인치 5분할 탑커프를 적용해 클럽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고 포켓 디자인, 레그 시스템, 숄더 스트랩, 후드커버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 요소에 타이틀리스트만의 최고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집약해 안정성, 내구성, 경량성, 수납성, 수납 편의성, 사용 편의성, 사용 시의 편안함 등 골프백에서 요구되는 모든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한다.
가볍고 견고한 포지드 카본 레그(Forged Carbon Leg)를 비롯해 16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메탈 스트랩 버클(Metal Strap Buckle) 등 고성능 경량 소재를 전략적으로 채택했다. 또한 최고 등급의 풀그레인 나파 가죽을 손잡이, 탑커프 핸들, 풀탭 등 주요 접점에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고, 스트랩 버클에 가죽 커버를 더해 이동 중 소음과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컬렉션에서 스탠드백 외에도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라지 토트백’은 슬림한 직육면체 실루엣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를 동시에 구현했으며, 풀그레인 나파 가죽 핸들과 고급 메탈 지퍼를 적용해 프리미엄한 터치감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토트백’은 효율적인 수납 설계로, ‘클러치’는 사다리꼴 입면체 설계로 콤팩트한 사이즈에서 충분한 수납력을 제공한다. ‘볼 파우치’는 자석 클로저와 최적화된 수납 공간, 탈부착 가능한 볼 마커 디테일을 더해 라운드 중에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