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V-리그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25일 오전 10시부터 2019-2020 도드람 V리그 의정부체육관 홈경기 시즌권을 판매한다.
KB손해보험 스타즈는 ‘K飛S (飛:날 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새롭게 구성된선수단의 신구 조화를 이뤄 날아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권은 GOLD(프리미엄존, KB존, 테이블존)와 SILVER(스파이크존, 치어/디그존)으로 크게 5종구성했다. 의정부체육관에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 하는 것을 감안하여 테이블석을 확대했으며, 티켓예매시 QR코드를 이용하여 다이렉트로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홈 팬들이 편의 제공을 하고자 한다.
“프런트가 미쳤어요”라는 홍보 문구에 걸맞게 KB배구단은 이번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구단 [MD상품 텀블러, 전사머플러, 기프트쿠폰 등]이 제공되며, 시즌권 구매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선수단 팬미팅 참여권]과 홈경기장 [라운지 이용권] 그리고 [건강보조 식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즌권자 대상에 한하여 [선수와 함께하는 해외여행]과 [화장품세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GOLD 시즌권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주차권]과 실내에서 선수 퇴근길을 별도로 함께할 수 있는 [믹스드존]이 제공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