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재개장 기념 서비스 업그레이드 웰니스프로그램 구성
-VIP 라운지 서비스, 한식과 그릴 디너, 스키야키 디너 코스 등
-모든 패키지 야외 수영장과 선셋 요가, 바이크 라이딩도 포함
-VIP 라운지 서비스, 한식과 그릴 디너, 스키야키 디너 코스 등
-모든 패키지 야외 수영장과 선셋 요가, 바이크 라이딩도 포함
해비치 리조트 제주의 올데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디’ 사진|해비치 리조트
최근 전면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재개장한 제주 표선의 해비치 리조트 제주가 리조트 재개장 기념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프라이빗릴랙스’ 패키지는 마스터 스위트 객실 1박과 VIP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터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이 각각 분리되어 있으며 소파와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모루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 아침부터 저녁까지 간단한 식사, 커피, 주류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트풀 디너’ 패키지는 한식과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의 디너 코스 또는 스시 와 간사이식 스키야키 레스토랑 ‘메르&테르’의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주니어 스위트객실 1박도 포함했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프라이빗 릴렉스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을 비롯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이디’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커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저녁식사는 ‘하노루’의 디너 코스 또는 ‘메르&테르’의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스낵 및 음료 등 풀사이드 바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천연 암반수 사우나 입장도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장과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자전거를 타고 표선 해안가를 달리는 ‘바이크 라이딩’, 일몰 시간에 즐기는 ‘선셋 요가 및 싱잉볼 명상 테라피’, 계절에 따라 추천하는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등으로 구성했다.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패키지는 2인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하면 스파 아라 10~2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