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세느 참나무 장작 그릴

 라세느 참나무 장작 그릴



리뉴얼 2주년 맞은 라세느, 가족 단위 고객 위한 시설 업그레이드
양갈비·랍스터 등 시그니처 메뉴, 참나무 장작 그릴로 더 맛있게
8월 평일 점심 20% 할인…가성비까지 챙긴 프리미엄 뷔페
숙박권·놀이공원 티켓 걸린 삼행시 이벤트도 눈길
롯데호텔 월드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가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혜택 가득한 한 달, 미식의 정점을 찍어볼 기회다.

2023년 8월 새단장을 마친 라세느는 총 270여 개의 좌석과 5개의 별실을 갖춘 공간으로,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해왔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과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미디어 파사드 룸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맛에 대한 만족도 역시 리뉴얼 이후 눈에 띄게 높아졌다. 참나무 장작 그릴과 오븐 등 최신식 조리 설비를 도입해 양갈비, 랍스터 같은 시그니처 메뉴를 더욱 깊은 풍미로 선보인다. 시각과 후각,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뷔페로서의 명성을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리뉴얼 2주년을 기념해 라세느는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평일 점심(성인 기준)에 한해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인 13만4400원(어린이 6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품격 있는 다이닝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삼행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식사 중 제공되는 응모지에 ‘라세느’로 삼행시를 작성해 제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이 증정된다. 라세느 투어 상품권(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제주 각 2매씩),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델리카한스 케이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당첨자는 9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라세느는 다양한 글로벌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하이볼 및 칵테일 메뉴도 운영 중이다. 8월에는 라세느 한정 칵테일인 ‘망고히또’를 선보인다. 모히또에 망고를 곁들인 이 메뉴는 여름날의 식사를 더욱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포인트가 될 듯하다.

프리미엄 다이닝에 합리적 가격, 이벤트의 재미까지 갖춘 라세느 2주년 프로모션은 미식가들에게 올여름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