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골프의류 및 골프용품 전문브랜드 데니스는 겨울 라운드에 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패딩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
니트 카라 패딩 윈드브레이커는 데니스의 서브 브랜드인 ‘세서미 스트리트’에서 출시되었으며 톡톡 튀는 컬러와 특유의 디자인으로 패션 감각을 더했다. 특히 스타일과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Young) 골퍼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슬림하게 보일 수 있는 패턴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본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에 패딩을 넣었으며 네크라인과 소매 및 몸통 부분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을 살렸다.
● 지스윙, 이지함화장품과 ‘뷰티라운드’ 진행
스크린골프 지스윙이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과 함께 ‘뷰티라운드(Beauty Round)’를 진행한다.
전국 지스윙 매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뷰티 제품 및 지스윙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스윙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및 대회 모드의 코스에서 18홀 라운드를 2회 이상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2월13일까지 진행되며 라운드 횟수 및 남녀 회원 별 추첨을 통해 지스윙-뷰티상, 뷰티라운드-맨, 뷰티라운드-우먼, 이지함-뷰티상 등 총 네 부문으로 나눠 총 1030명에게 이지함화장품 세트 및 지스윙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18일 지스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