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밤마다 오일로 가슴선까지…” 감춰왔던 뷰티비법 대공개

입력 2015-02-04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들의 뷰티멘토 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화장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토탈 뷰티쇼로 새롭게 거듭난 ‘겟잇뷰티 2015’ 첫방송에서는 ‘당신을 바꿔줄 뷰티습관’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의 뷰티 라이프를 숨김없이 공개한다. 이중에서도 새로운 MC군단의 뷰티습관을 파헤쳐보고자 제작진이 3MC 집에 있는 화장대를 급습해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와 눈길을 모은다.

특히 MC 이하늬의 화장대에는 색조보다 기초제품이 많고, 다수의 오일류 화장품들이 놓여있어 관심을 끈다. 이하늬는 “신선하게 화장품 쓰기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화장대가 단출한 편”이라고 밝히며 평소 화장대 앞에서 실제로 하는 자신만의 뷰티 습관들을 하나하나 소개한다.

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우아한 바디 라인 관리를 위해 밤마다 몸에 오일을 바르고 유선, 목선, 가슴선까지 마사지하는 ‘이하늬식 데콜테 셀프 마사지'를 직접 공개해 여성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밖에 20대 초반 여성의 아기자기함을 간직한 소유의 화장대, 방대한 양의 화장품을 종류별로 가지런히 구분한 김정민의 화장대가 차례로 공개되며 이들의 뷰티 센스와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새로운 뷰티 멘토로 활약한다. 4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첫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