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비행소녀’ 아유미 “결혼 안 한것도 못 한 것도 아니다”

입력 2017-09-04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MBN ‘비행소녀’를 통해 비혼에 대한 솔직담백한 토크를 예고했다.

최근 MBN 신규 관찰 예능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를 통해 11년 만에 국내 방송에 복귀하며 큰 화제를 모은 아유미가 “결혼을 안 한 것도 못 한 것도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결혼은 선택이라 생각하는 ‘비혼 문화’에 대해서도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니까 본인이 만족한다면 문제없다고 본다”고 전했다.

또 아유미는 “아직 결혼을 안 하고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중이라 ‘딱 내 얘기다’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서로 솔직한 연애를 해온 것 같다. 생각한 건 다 말해버리는 스타일인데다, 연인보다는 친한 친구처럼 지냈기 때문에 싸움도 하고 울기도 하는 격한 사랑을 해왔다”고 평소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더불어 “나이가 많은 사람을 좋아한다기 보단, 이해심이 많고 배울 게 많은 사람을 좋아한다. 한 마디 하면 두 마디를 알아주는 사람을 찾다 보니, 연상이 저랑 맞는 것 같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4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에서는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아유미의 일본 생활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그녀의 도쿄 하우스와 함께 일본의 비혼 문화에 대해서도 생생하게 보여줄 것으로 예고됐다. 4일(월)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비행소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