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보잉보잉’ 25일 정오 발매

입력 2015-11-25 08:59:00
프린트

그룹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한다.

에이프릴은 25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을 공개한다.

타이틀 곡인 ‘무아!(Muah!)’는 뽀뽀할 때 입술에서 나는 소리인 ‘쪽’을 영어로 표현한 것으로 프로듀싱팀 마크웨이브(MachWave)와 이준엽의 공동 작품이다. 에이프릴의 귀여운 애교를 보컬로 담아낸 상큼한 팝 댄스 곡이며 곡 중간에 여러 번 반복되는 ‘무아’라는 단어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무아!(Muah!)’를 통해 뽀뽀하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입무아춤’, ‘파워레인저춤’, ‘주춤’ 등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킬 예정이다.

‘무아!(Muah!)’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첫 사랑의 설레는 마음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에는 트리플 리듬을 기반으로 한 한편의 동화 같은 곡 ‘유리성’, 신나는 비트와 화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무아!(Muah!)’, ’무아!(Muah!)’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됐다.

한편 에이프릴은 25일 방송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