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장의수, ‘배드파파’ 출연 확정 “영광이다. 최선을 다할 것”

입력 2018-06-26 08:50:00
프린트

[공식] 장의수, ‘배드파파’ 출연 확정 “영광이다. 최선을 다할 것”

배우 장의수가 ‘배드파파’에 캐스팅 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감독 진창규)’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가장의 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장의수는 3류 격투 도박장의 선수 상철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장의수가 맡은 상철은 극 중 주인공 유지철(장혁 분)이 입성하게 될 삼류 격투 도박장에 소속된 선수. 그는 격투 경기에서 맹활약하는 것은 물론 도박장 선수 일원으로 작품 내에서 맛깔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격투기 선수에 200% 일치하는 우월한 신체조건과 운동실력은 극에 쫄깃한 맛을 더하는 동시에 거친 상남자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 여심 공략을 예고했다.

패션모델로 데뷔, 압도적인 피지컬과 신비로운 마스크로 패션쇼 무대를 사로잡아온 그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tvN ‘인생 술집’의 훤칠한 아르바이트생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장의수는 “멋진 작품에 훌륭한 선배 배우분들과 함께 출연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 ‘배드파파’에 누가 되지 않고 시청자 분들이 즐겁게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의수가 출연하는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