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페미닌한 패션 화보…“코믹한 역할 해보고 싶다”

입력 2014-01-10 10:08: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정안, 페미닌한 패션 화보…“코믹한 역할 해보고 싶다”

배우 채정안이 화보를 통해 우아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KBS 글로벌 매거진 ‘KWAVE’가 10일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채정안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페미닌한 의상과 함께 버건디립으로 포인트를 줘 럭셔리 레이디룩을 완성했다.

한 촬영 관계자는 “패셔니스타답게 촬영 전 의상을 꼼꼼히 체크하고 모니터를 하는 등의 프로다운 면모가 돋보였다. 연기자다운 채정안의 신비로운 눈빛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특히 “채정안이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와 다르게 털털한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채정안은 그간 ‘차도녀’ 이미지에 대해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가 싫은건 아니지만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코믹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 역할을 위해서는 숏커트도 감행할 수 있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채정안은 KBS2 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겉으로는 당당하고 똑 부러진 성격이지만 속으로는 총리를 향한 짝사랑으로 속앓이 하는 총리실 공보실장 ‘서혜주’역을 맡고 있다. 채정안의 럭셔리 콘셉트 화보는 ‘KWAVE’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