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엑터스 측 “이준기와 전속계약… 더 큰 시너지 기대”

입력 2014-03-03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준기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지난해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장태산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부터 부성애까지 절절하게 그려내 연기력 호평세례를 받은 이준기는 최근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 다양한 장르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다.

나무엑터스는 유준상, 문근영, 김아중, 지성, 한혜진, 신세경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 나무엑터스는 배우 전문 기획사로 업계 내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연기자들의 국내외 활동을 지원해왔다.

그동안 나무엑터스가 일본 및 중국 등 해외 활동에 대해 내실 있는 준비 해 온 만큼 이준기의 해외 활동 역시 든든한 지원군의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인다.

나무엑터스의 관계자는 “나무엑터스는 최근 몇 년간 자체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지속적이고 신임이 높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해외진출에 대한 준비를 해왔다. 국내시장에서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춘 나무엑터스와 해외시장에서 강점을 보유한 이준기가 결합하며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준기와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특별히 감사하게 생각하며, 그동안 이준기에게 큰 힘이 되어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을 부탁 드리고, 소속사 또한 국내외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해 12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1월 4일 중국 북경과 11일 상하이를 거쳐 일본 나고야(27일), 오사카(28일), 요코하마(30, 31일),중국 광저우를 마지막으로 총 2만 여명의 아시아 팬을 동원, 현 한류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힌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