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정규 3집으로 전격 컴백…크리스탈 강렬한 티저

입력 2014-06-27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에프엑스가 새 앨범으로 드디어 컴백한다.

에프엑스는 내달 7일 정규 3집 앨범 ‘Red Ligh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에프엑스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해 가요계를 강타한 정규 2집 ‘Pink Tap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에프엑스의 새 음반으로, 에프엑스는 매 앨범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에도 에프엑스 만의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에프엑스는 컴백 발표와 함께 멤버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크리스탈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계획이어서, 에프엑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연일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27일 공개된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프엑스의 정규 3집 ‘Red Light’는 오는 7월 7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