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보고 감동의 눈물

입력 2014-08-30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보고 감동의 눈물

윤상, 유희열, 이적이 마추픽추 절경 앞에서 눈물을 쏟아 화제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꽃보다 청춘' 5화에서는 멤버들이 페루 여행 마지막 일정이 전파를 탔다.

세계적 관광지 마추픽추를 본 이들은 할 말을 잃은 채 그저 눈물만 펑펑 쏟았다. 이에 이적은 "울 줄은 몰랐다. 그냥 아름다운 경관이지 않느냐. 하지만 보는 순간 눈물이 났다. 잘 우는 사람이 아닌데.."라며 자연의 엄숙함에 고개를 숙였다.

이어 유희열 역시 "내가 왜 우는지 몰랐는데 울고 있더라. 그런데 의미를 조금 알게 됐던 것을 옆에 보니 적이가 있고 상이 형이 있더라. 청춘의 도입부에 그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었던 것 같다"라고 눈물의 이유를 밝혔다.

이는 맞형 윤상에게도 예외가 아니었다. 윤상은 눈물을 쏟으며 “무슨.. 무슨 기분이 이러지?”라며 연신 눈물을 훔쳤다.

마추픽추 세계 7대 불가사의,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눈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추픽추 세계 7대 불가사의,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좋겠다", "마추픽추 세계 7대 불가사의,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보니 나도 가고싶다", "마추픽추 세계 7대 불가사의,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