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친누나 결혼에 어린시절 모습 공개 “잘 살아, 누나”

입력 2015-01-31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철, 친누나 결혼에 어린시절 모습 공개 “잘 살아, 누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31일 자신의 인스태그램에 “오늘 김희철 친누나 결혼하는 날. 아직 매형도 못 만나봤는데. 김희철 친누나가 나랑 완전 반대라 어릴 때부터 미련곰탱이처럼 착하기만 했는데. 내가 맨날 괴롭혀도 동생이라고 늘 챙기고 쩝. 좋은 매형이겠지. 내 누나를 행복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하나뿐이 없는 누나가 결혼한다니 기분이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난 결혼하고 싶을 만큼 한 여자를 사랑했던 적이 없어서. 이 나이 먹도록 사랑을 모르다니 한심하도다. 휴. 나를 되돌아보게 된다. 이몸께선 평생을 애처럼 까불까불거리며 살아갈 테니. 너는 평생 매형이랑 자식들이랑 행복하고 알콩달콩 오손도손 사랑하며 살아라. 아프지 말고. 도저히 문자나 전화로는 이 오그라드는 말을 못하겠다 내가. 잘 살아라 김희진. 님들이 대신 축하 좀”이라며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누나와 함께 잔디밭에 누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희철은 바가지 머리를 한 채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고 그의 누나는 옆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희철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는 1월 28일 열린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3분기 올해의 가수상(앨범), 4분기 올해의 가수상(앨범)’, ‘웨이보 케이팝 스타상’을 받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