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성준, 빗속 진실대면 포착…사랑 깨지나

입력 2015-07-13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 유이♥성준, 빗속 진실대면 포착…사랑 깨지나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의 유이와 성준이 잔인한 진실대면의 순간을 맞는다.

13일 방송되는 ‘상류사회’ 11회에서는 윤하(유이)가 준기(성준)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한 게 맞냐고 추궁하는 내용과 함께 급속도로 얼어붙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어머니 민숙(양희경)을 통해 준기가 자신의 배경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한 사실을 감지한 바 있는 윤하는 이날 준기에게 돌직구 질문을 속사포 같이 쏟아 부으며 진실을 추적한다. 사람 자체만 보고 사랑에 빠졌다고 자신하며 이 같은 점에 자부심마저 느꼈던 윤하는 자신의 믿음이 산산이 부서지는 진실 앞에 큰 충격을 받게 된다.

준기 역시 당혹스럽기는 마찬가지. 그러나 준기는 윤하의 굳은 진실 추궁 의지 앞에 거짓으로 상황을 모면하는 대신 이제껏 그래왔듯 냉철한 현실주의자다운 모습으로 응수할 예정. 격정을 쏟아내는 윤하와, 이를 담담하게 받아내는 준기의 반응이 어떤 임팩트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관심을 모으는 건 이제 막 윤하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이를 주변에도 고백하기 시작한 준기의 진심이 잔인한 진실대면의 순간 어떻게 전달되는지 여부다. 혼테크도, 사랑하는 윤하도 모두 잃고 말 위기에 처한 준기의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태진그룹에 입사하게 된 윤하가 회사에 출근하며 능력을 발휘하는 내용이 전개, 본격적으로 후계구도 경쟁에 뛰어드는 내용 또한 흥미롭게 펼쳐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