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특별 기획 프로젝트 진행 ‘데뷔 5주년 기념’

입력 2015-07-14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10일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나인뮤지스 데뷔 5주년 기념 특별 기획 프로젝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되며 첫 번째 프로젝트인 나인뮤지스 '다쳐' 댄스 커버 영상 페스티벌은 7월 27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커버 영상 페스티벌 우승자로 선정된 팀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업로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신곡 '다쳐'는 국내외 팬들사이 칼군무라는 평을 받으며 퍼포먼스를 커버한 영상들이 다수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개제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2010년 8월 12일 싱글 'Let's have a party' 발매하며 가요계의 명품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데뷔했다. 또한 나인뮤지스는 '돌스', '와일드', '드라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오는 8월 12일 나인뮤지스 데뷔 5주년은 의미가 크다."며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는 팬들과 함께 하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공개하지 않은 두 가지의 프로젝트도 깜짝 놀랄 만한 것으로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일 신곡 `다쳐(Hurt Locker)`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제국




뉴스스탠드